A new paradigm education

A new paradigm education

'학생 스스로 답 찾는 창의적 설계가 필수'

융합인재교육 GCD 학습 준거

GCD를 제대로 실천하려면 여러 가지 구성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상황 제시, 창의적 설계, 감성적 체험의 GCD 학습 준거들을 따라 학생들은 실패를 통한 학습과 성공의 경험을 통해 새로운 문제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GET UP · CHEER UP · DREAM UP

교수 주도형의 교과서 중심의 주입식 교육법을 벗어나 학생 스스로가 생각하고 답을 찾아가면서 학생 모두가 주도해가는 능동적 학습 방법을 습득해 학습 이해도와 성취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개발한 교육방법입니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의 생생한 현장을 미리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