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후기

취업후기

지노헤어

한뷰전 0 568

  

안녕하세요? 저는 한뷰전에서 헤어디자인을 전공한 정윤혜입니다.

저는 지금 지노헤어라는 샵에서 근무하고 있는데요. 지노헤어는 전국에 50개정도 매장이 있는 유명프랜차이즈 샵입니다.

 

현재 지노헤어에서 근무한지는 1년 반 정도 되었는데요. 운이 좋게 빠르게 실력을 인정받아 스탭을 벗어나서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디자이너로 인정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학교에서 배운 탄탄한 기본기와 실무 능력이라고 생각합니다. 헤어디자인을 전공하게 된 계기는 엄마의 영향이 있었는데 어렸을 때 엄마가 머리를 잘라주시곤 했어요.

 

하지만 미용은 돈이 많이 드는 분야였기 때문에 학원을 다닐 수는 없었고 대학 진학시기가 되면서 취업을 할 수 있는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전문학교를 찾다가 한뷰전을 알게 되었습니다. 헤어디자이너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한뷰전에서는 처음 미용을 배우는 사람들도 전문가 수준까지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는 말에 입학을 결심하게 되었죠.

 

학교에서 지원해주는 장학금으로 비교적 저렴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었고 틈틈이 알바를 하면서 학비를 충당할 수 있었습니다.

 

알바를 하면서도 국가자격증도 취득하고 헤어디자이너로 활동을 하게 될 수 있었던 이유는 정규수업에서 실습이 정말 많았기 때문이에요. 교수님도 제가 어려운 환경에서 공부하고 있다는 것을 아시고 많이 응원도 해주셨고 도움도 많이 주셨습니다.

 

교내에서 국가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었고 다양한 활동에도 참가하면서 실무 능력을 키운 결과 이렇게 어엿한 헤어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것이죠.

 

지금은 좋은 조건에서 근무하고 있고 헤어디자이너라는 직함도 달았기 때문에 지금부터 다시 시작이라는 생각으로 더욱 스스로 발전시키려고 합니다. 헤어디자이너의 꿈을 꾸는 분들이라면 한뷰전에서 실력을 키우면 실무현장에서도 인정해주기 때문에 틀림없는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의 생생한 현장을 미리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