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후기

취업후기

준오헤어

한뷰전 0 413

후배님들, 예비 신입생 분들 안녕하세요?

저는 헤어디자인을 전공한 이세운입니다.

 

고등학교 3학년 중반까지 진로를 결정하지 못하고 갈팡질팡 했었습니다.

사회에 나가게 되면 오랜 시간 일을 해야 하는데 어떤 일을 해야 제가 미래 걱정 없이 살 수 있을까 고민을 가장 많이 했던 것 같습니다.

 

그러다가 다들 대학 진학을 결정하는 시기가 되어서 제가 잘할 수 있고 앞으로 나이가 들어서도 할 수 있는 일을 진지하게 고민을 했었는데 평소 헤어스타일에 관심이 많았고 세팅이나 관리하는 것을 신경써왔던 것을 깨닫고 헤어디자이너의 꿈을 꾸기 시작했습니다.

 

헤어디자이너의 꿈을 꾸기 시작한 게 조금 늦은 시기였지만 그럼에도 목표가 생겼기에 제가 제대로 배울 수 있는 학교를 찾아보던 중 한뷰전을 알게 되어 진학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늦게 시작한 만큼 한뷰전에서의 생활은 남들보다 더욱 열심히 했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한 학기 동안 실습을 진행하는 것으로 기초를 다지고 교수님께 찾아가 궁금한 것들을 물어보면서 실력을 키웠고 1년이 안 되는 시간 만에 학원에 다니지 않고 학교에서 국가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

 

두피관리 특성화교육과 각종 세미나도 빠지지 않고 참여했고 대외활동은 물론 방학 때는 샵에서 인턴십도 진행하면서 인정받기 위한 노력을 해왔습니다.

 

현재는 서울에 있는 샵에 취업을 하게 되어 다시 처음부터 시작하는 입장이지만 학교에서 키운 실력과 인턴십으로 쌓아온 경험들이 더해져서 빠르게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 미용을 배우고 있지 않지만 앞으로 자신의 가능성을 믿고 헤어디자이너의 꿈을 꾸고 있다면 저는 한뷰전을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하려는 의지가 있는 만큼 교수님도 열정적으로 지도해주시고 학교에서 진행하는 행사들도 많기 때문에 실무 경험을 어느 곳보다 빠르게 키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꿈을 꾸고 있다면 이루지 못할 이유가 없습니다. 저는 평범한 사람이기에 더욱 노력했고 열심히 한 만큼 저에게 성과가 이루어졌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저 처럼 꿈을 키우고 이루기 위해 노력한다면 꼭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의 생생한 현장을 미리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