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후기

취업후기

골든네일

한뷰전 0 294

네일아트를 전공한 이현정이라고 합니다.

 

저는 작은 손톱 안에서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네일아트에 반해서 고등학교 때부터 네일아트를 배웠는데요.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기 위해 한뷰전을 선택해서 진학을 했습니다.

 

한뷰전의 학교생활은 매우 즐거웠는데요. 네일아트와 더불어서 손, 발 관리를 더욱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어서 제가 한층 더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네일아트에서 와니아트, 포크아트, 그라데이션, 네일 파츠를 붙이는 법 등 다양한 네일아트 기법을 배우고 직접 해보면서 실력을 열심히 키워왔어요. 이런 기술을 배우는 과정에서는 실무에서 활동하시는 교수님들의 도움을 많이 받았죠.

 

아르 드 보떼 프리미엄 클래스를 통해서 실제 실무에서 활동하고 계시는 실무 전문가 교수님들의 실무 기술들과 노하우를 배우면서 기술을 익혔고 실무에서 필요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방법이나 간단하지만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스킬들을 배울 수 있었어요.

 

자격증도 네일아트 뿐 아니라 컬러리스트 산업기사 자격증도 취득을 했고 색감각을 키우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죠. 또 메이크업관련 자격증도 함께 취득해서 네일 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노력했죠.

 

그 결과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취업을 할 수 있었고 이제 점차 네일아티스트로 이름을 알려나가고 있습니다.

 

네일아트 분야는 아직 초년생들이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분야는 아닌데요. 다른 미용분야보다 몸이 더 편하다는 장점은 있는 것 같아요. 고객들과 대화도 많이 하고 그러다보면 저를 자연스럽게 자주 찾아주시는 분들도 생기고 있거든요. 그 보람으로 열심히 일할 수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언젠가는 제가 더 노력해서 대학원 학위도 취득하고 네일업계의 스타로 나갈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후배님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도록 좋은 네일아티스트가 되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의 생생한 현장을 미리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