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후기

취업후기

리안헤어

한뷰전 0 343

헤어디자인을 전공한 김정민이라고 합니다.

 

어릴적 어머님이 헤어샵을 운영하셨는데 어머님의 일하는 모습을 보면서 저도 자연스럽게 헤어디자이너의 꿈을 꿨습니다.

 

1부터 학원을 다니면서 헤어 국가자격증을 취득했고 민간자격증도 상당수 취득했습니다. 이미 헤어샵에 취업해서 일을 할 수 있는 자격은 되었기에 바로 취업을 할지 대학진학을 할지 고민하고 있을 때 한뷰전을 알게 되어 더 넓은 세상을 만나고 취업을 하겠다는 생각이 들어 진학하게 되었습니다.

 

학교에서 지내는 생활은 놀라움의 연속이었습니다. 제가 학원에서 배우고 자격증을 취득한 공부는 기초에 불과했고 실무 교수님들이 알려주는 실용적인 기술들은 저의 능력을 한층 더 발전시킬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때 실무교수님들께 배운 레이어드 컷트나 헤어컬러링 기술들 두피관리 기법, 손상모발 관리 등 기술들은 제가 취업을 할 때 단순히 할 줄 안다고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당당하게 잘 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학교 밖에서의 활동을 통해 저 스스로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을 수 있었고 제가 노력하는 만큼 칭찬과 관심을 쏟아주신 교수님 덕분에 더욱 높은 목표를 세우고 향할 수 있었습니다.

 

미용처럼 노력하는 만큼 성과로 보여질 수 있는 분야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손을 움직이는 대로 표현이 가능한 분야이기에 여러분들도 학교에서 노력하고 보고 듣는 만큼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꿈을 가지고 스스로를 위해 노력한다면 꼭 목표를 이룰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의 생생한 현장을 미리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